Korean Site
English Site
 

Spanish Cuisine

Spanish Cuisine

스페인에서 음식은 단순한 물질의 형태가 아닌, 인간의 삶의 총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음식을 통해, 친구들 사이에는 우정이 쌓이게 되고, 가정에서는 가족들이 화목해지고, 일터에서는 비즈니스가 성사됩니다. 무어인과 아랍의 이주민 들로부터 이어진 스페인 요리는 각 지역마다 특별한 재료를 이용하여 특색 있는 다양한 형태로 발전해 왔습니다.

Wine and Dine

Spanish Cuisine

가볍게 즐기는 간식으로서, 타파스를 즐기고 싶으세요? 아니면 Enomatic Machine으로 와인의 맛을 음미하고 싶으세요? (Enomatic Machine은 와인을 최상으로 보관하여주어 각 와인 고유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게 하여주는 시스템 입니다.) 혹은 정식 코스 요리와 그에 어울리는 와인을 원하십니까? 어느 쪽을 선택하시더라도 후회하시지 않을 것입니다. Mi casa는 모든 고객님들이 다양한 음식 문화를 경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비즈니스 미팅이던 친구들과의 모임이던, 저희는 고객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함을 저희의 사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Mi casa의 다양한 음식과 와인들은 단연코 음식 전문가의 미각까지도 사로 잡을 것입니다. Mi casa에 오셔서, 스페인 문화를 경험하시고, 열광의 도가니에 빠져보세요!

History

Mi casa는 “삶은 틀에 박힌 지루한 일상이 아닌 더 흥미로운 일들이 많다”라는 이념을 바탕으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스페인에서 자란 마크대표와 알베르토이사는 한국인들도 스페인들과 같이, 음식을 통해 즐거움과 따뜻함을 느낀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그들은 “맛있는 음식은 일상에서 우리의 삶 을 윤택하게 하고, 활기를 불러 일으킵니다. Mi Casa에서는 사람들이 모여서, 음식뿐만 아니라, 품질 좋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를 만들고 싶었 습니다.
이곳에서 우리 모두가 삶에서 충만함을 느끼고, 지인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즐기며, 새로운 친구들도 사귈 수 있게 됩니다.”라고 말합니다.

이태원에 위치한 미카사는 1층 레스토랑과 바와 다이닝 공간이 접목된 2층 라운지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픈 키친이 중앙에 자리잡고 있어 셰프들이 조리하는 모습을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1층 레스토랑은 옐로와 브라운 컬러를 사용하여 남유럽 특유의 편안함이 느껴집니다. 약간 거친 질감의 콘크리트 마무리와 진한 갈색 톤의 가구가 조화를 이루어 컨템포러리 하면서도 세련된 바와 다이닝 공간이 접목된 2층 라운지에서는 테라스의 통 유리를 통해 이태원 특유의 이국적인 정취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미카사에서 마련한 혁신적인 기술의 에노매틱 와인 디스펜서를 통해 시음용 카드를 가지고 약 40가지 이상의 와인을 원하는 양만큼 주문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Come Join Us!

   

 

Mi Casa Map

 

Mi Casa